2021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2세대 이보크 가격 제원 연비 한장으로 정리!(해외카탈로그 포함)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가격, 제원, 연비/영국 England

2021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2세대 이보크 가격 제원 연비 한장으로 정리!(해외카탈로그 포함)

by 분당미래소년 2021. 4. 6.
반응형
2021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2세대 이보크 가격 제원 연비 한장으로 정리!(해외카탈로그포함)

레인지로버가 이보크 2세대를 발표했습니다.

 

랜드로버에서 가장 작은 SUV에 속하는 차 입니다. 그래서 여성분들의 선호도에도 어느정도 인기를 차지하는 모델입니다. 그리고 랜드로버의 프리미엄화된 브랜드 레인지로버와 달리, 프리랜더와 디스커버리와 비교해도 작습니다. 레인지로버 라인에는 이보크를 시작으로 벨라, 스포츠, 보그 순으로 커집니다.

 

사실 랜드로버는 오프로드의 차량으로서 더 유명세가 강합니다. 이보크는 랜드로버 LRX의 컨셉카로 등장했었습니다. 2008년에 열린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발표한 '랜드로버 LRX'오프로드가 아닌 온로드로 가기위해 만든 컨셉카였던

 

랜드로버 LRX [출처 : 구글]

 

거죠. 디자인부터 쿠페형식으로 바뀌고 정통 SUV컨셉의 박스(Box)카 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에코모드, 하이브리드 방식의 시스템도 발표하며 친환경적인 차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컨셉으로 오프로드의 강세를 유지하면서, 온로드에도 인정받은 차를 만들고 있는 랜드로버입니다.

 

이보크에 대해 좀 더 살펴봅시다!

LG전자와 같이 개발한 인포시스템인 피비 프로(Pibi pro)가 적용되고요.

 

16개의 개별 모듈을 원격으로 업데이트 하는 SOTA(Software Over The Air) 기능도 있습니다. 테슬라가 이런 식의 업데이트때문에, 5년전의 차도 신차같은 느낌을 주는 시스템이 있죠!

 

3D렌더링으로 차량의 주변이미지를 실제 차량이 움직이는 듯한 모습을 구현해냅니다.

 

'클리어 사이트 그라운드 뷰(ClearSight Ground View)'는 보닛 앞의 전방을 180도 시야각으로 모두 보여주어 좀 더 정밀하게 시야 확보가 가능합니다. 오프로드에서 유용하게 쓰일 듯 하네요.

 

이보크는 2011년 첫 출시와 동시에 '올해 최고의 SUV', 그리고 '올해 최고의 디자인'으로 뽑힐 만큼의 수상 이력이 있습니다. 1세대와 달리 2세대는 헤드램프와 리어램프도 패밀리룩에 가깝게 변하면서 더 인기를 끌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랜드로 디펜더가 출시 된지 별로 안되서 집안끼리의 싸움이 되지 않을까도 합니다.

 

나머지는 사진으로!

 

출처 : 랜드로버

 

 

▶ 2021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2세대 이보크 (EVOQUE) 가격

 - 이보크 EVOQUE

D165 (디젤)

 

S : 6490 만원

SE : 7080만원

 

D200 (디젤)

 

S : 6810 만원

SE : 7390 만원

HSE : 7960 만원

NOLITA EDITION : 7170 만원

 

P200 (가솔린)

 

S : 6020 만원

SE : 6610 만원

 

P250 (가솔린)

 

S : 6430 만원

SE : 7020 만원

HSE : 7570 만원

NOLITA EDITION : 6750 만원

 - 이보크 R-다이나믹 EVOQUE R-DYNAMIC

D200 (디젤)

 

S : 7080 만원

SE : 7670 만원

HSE : 8200 만원

 

P250 (가솔린)

 

S : 6710 만원

SE : 7300 만원

HSE : 7820 만원

 - EVOQUE AUTOBIOGRAPHY 오토바이오그래피

D200 (디젤)

8670 만원

 

P250 (가솔린)

8260 만원

 

 

2021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2세대 이보크 (EVOQUE) 제원

 

출처 : 랜드로버 usa

 

전장 : 4371mm

전고 : 1649mm

전폭 : 2100mm

휠베이스 : 2681mm

2021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2세대 이보크 (EVOQUE) 연비

이보크 EVOQUE

D165 (디젤/AWD/9단미션/20"타이어)

S : 12.5km/l

SE : 12.5km/l

 

D200 (디젤/AWD/9단미션/20"타이어)

S : 12.5km/l

SE : 12.5km/l

HSE : 12.5km/l

NOLITA EDITION : 12.5km/l

 

P200 (가솔린/AWD/9단미션)

S : 정보없음(18"타이어)

SE : 정보없음(20"타이어)

 

P250 (가솔린/AWD/9단미션)

S : 8.9km/l (18"타이어)

SE : 8.9km/l (20"타이어)

HSE : 8.9km/l (20"타이어)

NOLITA EDITION : 8.9km/l (20"타이어)

 

이보크 R-다이나믹 EVOQUE R-DYNAMIC

D200 (디젤/AWD/9단미션/)

S : 12.5km/l (18"타이어)

SE : 12.5km/l (20"타이어)

HSE : 12.5km/l (20"타이어)

 

P250 (가솔린/AWD/9단미션)

S : 8.9km/l (18"타이어)

SE : 8.9km/l (20"타이어)

HSE : 8.9km/l (20"타이어)

 

EVOQUE AUTOBIOGRAPHY 오토바이오그래피

D200 (디젤/AWD/9단미션/21"타이어)

12.5km/l

P250 (가솔린/AWD/9단미션/21"타이어)

8.9k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