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세 번째 전기차는 풀사이즈 SUV EREV
본문 바로가기
Car 지식/자동차 뉴스

샤오미, 세 번째 전기차는 풀사이즈 SUV EREV

by 분당미래소년 2024. 11. 27.
반응형

곡선형 SU7과 달리 코드명 N3인 새로운 SUV는 박스형 디자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벌써 위장막 사진으로 엄청난 포스를 느낄 수 있는데요. 해외 자동차 전문 매체의 글을 읽어보겠습니다.

샤오미, 벌써 세 번째 전기차

  • 새로운 SUV는 다른 모델과는 근본적으로도 완전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 입니다.
  • 파워트레인의 정보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 전기차의 최대 주행거리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 입니다.

샤오미는 SU7 스포츠 세단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벌써 세 번째 모델인 코드명 N3의 테스트도 시작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대형 SUV 형태로 보이는 샤오미의 풀사이즈 전기차는 후륜 구동이 기본으로 제공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샤오미는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모델을 시장에 출시하기를 원하고 있기 때문에 자체 개발하는 대신 EREV 용으로 공급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카뉴스차이나에서는 SU7에 탑재 된 'V6' 및 'V8' 모터가 800v 전기 아키텍처용으로 설계된 반면, 대부분의 EREV는 400v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새로운 전기 모터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다고 지적합니다.

최근 중국 언론은 테스트 중인 N3의 프로토타입을 촬영한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위장막으로 덮여 있지만 SU7 및 곧 출시될 SUV 모델들과 거의 공통점이 없어 보입니다. 훨씬 더 박스형으로 높은 전면부와 평평한 지붕으로 완성된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2026년에 출시될 예정으로 그 전에 SU7 기반 SUV가 시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세단과 동일한 모데나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면서 비슷한 파워트레인 구성으로 제공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