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토요타 2세대 GR86 가격 제원 연비 카탈로그
일본의 대표 자동차 회사인
토요타와 스바루가
합작하여 만든 모델입니다.
그래서 스바루의 BRZ 라는
모델과 형제차량으로
비교가 같이 되는 모델입니다.
스바루는 20%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
토요타가 대주주이기도 한
회사입니다.
토요타86(TOYOTA 86)이라는
네임에서 토요타
서브브랜드이며
레이싱브랜드인,
가주레이싱(Gazoo Racing)의 앞을 따와
GR86으로 네임드하고,
이제 2세대를 맞이하였습니다.
엔진의 위치는 앞이고,
구동방식은 후륜인
FR방식의 스포츠형 경량 쿠페 입니다.
가격도 4천만원대에서 유지하고 있고,
세컨카로 한번즘은 갖고 싶은
모델이기도 합니다.
2021년부터 2세대로
나온 GR86은 국내에서도
수동변속기로 출시합니다.
200마력이었던 1세대보다
231마력까지 올라갔지만,
터보가 없는 자연흡기를
유지합니다.
자동변속기도 존재하지만,
수동변속기의 차량이 더 잘팔리는
통계가 나온 차량입니다.
이유는, 수동변속기의 체감이
뛰어나다는 평도 많습니다.
6단 수동변속기는 클러치 용량과
기어 강도를 증대시켜 출력과
가속력을 향상시켰습니다.
FR플랫폼으로 차량의
무게 중심 및 전고를 낮춘
초저중심 설계를 통해 핸들링
설계를 강화합니다.
시트를 차량 중심부로 이동시켜
운전자와 차량의 일체감을
극대화하고,
U자형 시트 스프링을 적용하여
승차감과 안정감을 높입니다.
7인치 TFT LCD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는 트랙모드가
활성화되면,
서킷/레이싱 코스 주행에 적합한
레이아웃으로 자동 변경되어
서킷 주행에 최적화됩니다.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휠은
모터와 컨트롤 유닛의
일체화를 통해 부품의
경량화를 실현하였고,
빠른 응답성을 제공하여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8인치의 센터 디스플레이를 통해
손쉬운 조작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사각지대 감지 모니터(BSM) 와
후측방 경고 시스템(RCTA)는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면,
표시등을 점멸하여 운전자에게 주의를 줍니다.
후진 시 후측방에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여 표시등 점등
및 경고음을 발신합니다.
스티어링 연동형 헤드램프는
스티어링 휠의 움직임에
따라 헤드라이트가 자동으로 따라오며,
운전자의 시야를 개선해줍니다.
▶ 2022 토요타 2세대 GR86 가격
스탠다드
4030 만원
프리미엄
4630 만원
▶ 2022 토요타 2세대 GR86 제원
전장 : 4265mm
전폭 : 1775mm
전고 : 1310mm
휠베이스 : 2575mm
▶ 2022 토요타 2세대 GR86 연비
2.4L F4(수평대향4기통) / 17-18인치 / 수동 6단 / 후륜(FR)
도심 : 8.2km/ℓ
고속 : 11.9km/ℓ
복합 : 9.5km/ℓ
'자동차 가격, 제원, 연비 > 일본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혼다(HONDA) CR-V 가격 제원 연비 카탈로그 (0) | 2022.06.29 |
---|---|
2022 토요타 5세대 아발론(AVALON)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연비 카탈로그 (0) | 2022.06.28 |
2022 렉서스 UX 300e 가격 제원 연비 카탈로그 (0) | 2022.06.17 |
2022 렉서스 2세대 NX 350 450h (하이브리드, PHEV, F Sport) 가격 제원 연비 카탈로그 (0) | 2022.06.16 |
도요타 2022 RAV4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연비 카탈로그 (0) | 2022.02.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