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렉서스 NX 45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연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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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가격, 제원, 연비/일본 JAPAN

2025 렉서스 NX 45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연비

by 분당미래소년 2024. 5.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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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인 NX 450+가 공개되었습니다. 현재 국내에는 450h+ F Sport와 350h(하이브리드)가 출시중에 있습니다.

한국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점유율이 높지 않은 상태지만 전기차가 좀 뒤쳐진다는 지금 틈새시장을 노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내놓는게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가격, 제원, 연비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2025 렉서스 NX 450+ (F Sport 포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세히 알아보기

전면부가 가라앉으면서 후면부가 갑자기 솟아오르는 느낌을 주는 외관인데요. 휠베이스가 늘어나 내부 공간이 확대되었습니다.

굉장히 날렵하고도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여전히 렉서스의 그릴과 눈썹처럼 새겨진 주간등이 눈에 띕니다. 후미등은 당연히 요즘 렉서스 트렌드인 일자형으로 이어져있고요.

GA-K(Global Architecture - K)플랫폼으로 고강성 경량화를 이뤄냈습니다. 코너링 및 고속 주행 시 안정감을 느끼며 리어 브레이스와 로워 백패널 패치를 적용해 강성을 강화했습니다.

주행모드 선택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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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과 미션

450h+는 2.5엔진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맞물립니다. 배터리는 바닥에 깔리며 총 18.1kWh 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가 장착됩니다.

오로지 전기로만 56km(복합)를 달릴 수 있습니다.

옵션 가격은 합당한가?

한 편에선 350h(하이브리드)에 있는 럭셔리 트림(풀옵션 등급)이 450h+(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는 없다는 걸 지적했습니다.

무슨 차이냐고 물을 수 있지만, 450h+에는 10인치 HUD와 파노라마 선루프, 마크 레빈슨 오디오 시스템 등이 빠집니다. 혹시나 해서 사이트 들어가봤더니 진짜더라고요.

450h+ F Sport에는 HUD가 장착되었지만 파노라마 선루프(일반 선루프 장착), 마크 레빈슨 오디오 시스템이 빠져있습니다.

밑에서 가격을 언급하겠지만 350h의 가격(7670만원)이 450h+보다 130만원정도 높습니다. F Sport는 8300만원이고요.

쏘렌토, 싼타페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은 미국지역에선 판매가 되지만, 국내에는 아직 미출시 중입니다.

F Sport보다 700만원가량 저렴한데 옵션은 빠져있다, 라는 게 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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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제원, 연비

가격 (price)

350h 7670만원
450h+ 7530만원
450h+ F Sport 8300만원

제원 (Dimensions)

전장 4,660mm
전폭 1,865mm
전고 1,670mm
휠베이스 2,690mm

연비 (Fuel Consumption)

구분 도심 고속 복합
350h 14.3km/ℓ 13.6km/ℓ 14.0km/ℓ
450h+, 450h F Sport 15.0km/ℓ / 4.2km/kWh 13.7km/ℓ / 3.5km/kWh 14.4km/ℓ / 3.8km/kW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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