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자동차 보험료, 고민이시죠?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을 주변 사람들이 자꾸 거론하는걸 느끼셨을거에요. 저도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2년 유지하고 있는데요. 실제 견적을 뽑은 정보와 같이 정리해보겠습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이 매력적인 이유
21년도에 첫 차를 구매하고 지인에게 이끌려 자연스럽게 KB다이렉트 보험을 가입했었습니다. 21년도에 가벼운 접촉사고로 22년도엔 할증이 붙었는데요.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을 알게 되었습니다. 직접 비교해보니 기존 KB 다이렉트보다 저렴한 면이 있더라고요. 특히 저처럼 출퇴근 거리가 대중교통 15분 거리인 사람에게 더욱 유리한 상품이긴 했습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의 가장 큰 장점은 주행 거리에 따라 보험료가 달라진다는 건데요. 1년에 6천km를 탄 것과 1만5천km를 탄다고 가정했을때를 비교해보면요.
일반 사람들이 보통 1년에 1만5천km를 넘기 힘들기 때문에, 캐롯 퍼마일 보험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보험료를 낼 수 있다는 판단이 서게 되었습니다.
월정산 방식도 눈여겨볼 만해요. 매달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납부하는 방식이라 휴가철처럼 주행거리가 많을때는 조금 더 내고 평소에는 적게 낼 수 있게 됩니다.
다이렉트 보험의 가장 큰 장점은 특약 조건이 다양하다는 건데요.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은 특약 조건이 좀 약했습니다. 티맵 안전운전, 블랙박스 유무 설치 등이 들어가지만 할인율이 캐롯은 좀 적은 편이더라고요.
핵심정리
-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은 주행 거리에 따라 보험료가 달라져 저렴하게 이용 가능
- 다양한 특약을 통해 추가 할인 가능(타사에 비해 특약조건이 부실할 수 있음)
- 월정산 방식으로 유연하게 보헙료 납부 가능
- 타사 다이렉트 대비 보험료가 저렴한 편
저는 올해 11월에 보험갱신 되는 기간이라 그 때 다시 견적 뽑아보고 결정할 생각입니다. 근데 캐롯으로 옮길거 같긴 하네요.
'자동차 구매 전,후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렌트 vs 리스, 어떤 선택이 현명할까요? (0) | 2024.08.26 |
---|
댓글